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1:18
연예

'컴백 연기' 이한결X남도현, 30일 선공개곡 '낯설어' 공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4 21:1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가수 이한결, 남도현(H&D)이 26일 컴백을 오는 4월 21일로 연기하고, 선공개곡 ‘낯설어’로 팬들을 만난다.

이한결, 남도현은 한 장의 이미지와 함께 30일 오후 5시 ‘낯설어’ 뮤직비디오 공개와 같은 날 오후 6시 음원 공개를 예고했다.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이한결, 남도현은 앨범 수록곡 중 ‘낯설어’를 선공개 하기로 결정했다. 앞서 남도현은 지난 2월 발매한 팬송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의 작사 및 작곡 참여에 이어 이번 앨범에도 작사, 작곡에 함께했다고 알려져 천재적인 음악적 면모로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특히 공개된 이미지 속 피아노 앞에 앉아있는 이한결, 남도현의 모습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어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이후 정식 데뷔앨범의 수록될 ‘낯설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소식에 팬들의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이한결, 남도현은 26일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심사숙고 끝에 발매 일정을 4월 21일로 변경하며 팬들을 위해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미니앨범이 정식 데뷔앨범인 만큼, 새로운 모습과 많은 준비를 했다고 알려져 어떤 음악적 매력과 퍼포먼스를 담아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낯설어’의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5시 공개되며,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에 베일을 벗는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포켓돌스튜디오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