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8
연예

이신기, 제이알 이엔티 전속계약…남상미와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24 13:26 / 기사수정 2020.03.24 13: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 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1과 2에 출연하며 주목받은 배우 이신기가 제이알 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 남상미, 김경남 등과 한 식구가 됐다.

24일 제이알 이엔티 측은 "지난 해 인기리에 방송된 JTBC '보좌관'에서 개성 있는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은 기대주 이신기가 제이알 이엔티와 함께한다. 아직 보여드린 모습보다 보여드릴 모습이 더 많은 보석 같은 배우 이신기가 다양한 매체와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신기가 소속된 제이알 이엔티는 남상미, 김경남, 지은, 강서준, 김자영, 한규원, 김수환 등이 소속돼있다.


2018년 OCN '신의 퀴즈: 리부트'로 브라운관에 데뷔한 이신기는 연극, 뮤지컬, 음악극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차곡차곡 연기력을 쌓아 올렸다.

연극 '춘천 거기', '트루웨스트' 등을 통해 관객과 만났고 '신의 퀴즈: 리부트'의 형사 역으로 브라운관에 첫 등장했다. 

이어 '보좌관' 시즌1에서 강선영(신민아 분) 보좌관으로 눈도장을 찍은 이신기는 이어 시즌2에서 강선영 의원실의 이보좌관으로 분해 비중 있는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같은 해에는 영화 '레인', '죽지 않는 인간들의 밤'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tvN '메모리스트'에도 등장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알 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