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22:20
연예

'전참시' 옹성우, 생애 첫 수중 촬영 도전기 '긴장했옹'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21 13:4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옹성우가 생애 첫 수중 촬영에 도전한다.

2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첫 솔로 미니앨범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한 옹성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옹성우의 화보 같은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옹성우는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촬영하고 있다. 물속에서도 굴욕 한 점 없는 옹성우의 조각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온몸으로 수증기를 내뿜는 옹성우의 모습에서 그가 얼마나 많이 입수를 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이날 옹성우는 생애 처음으로 도전하는 수중 촬영을 앞두고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수중 촬영은 여러 영상 촬영 중에서도 고난도로 꼽힐 정도로 쉽지 않다. 옹성우는 몸을 마음대로 움직이기 힘든 물속에서 자세를 잡고, 연기까지 잘 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을 숨기지 못했다.

이와 함께 매니저 또한 물에서 촬영을 해본 적 없는 옹성우가 수중 촬영을 잘 마칠 수 있을지 걱정했다. 매니저는 옹성우 본인보다 더욱 긴장해 이리 뛰고 저리 뛰며 수중 촬영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꼼꼼히 확인했다. 과연 이토록 긴장한 옹성우와 매니저가 무사히 촬영을 마쳤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옹성우의 생애 첫 수중 촬영 도전기는 21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