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31
연예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신승훈, 음치 수사 재도전…소신 추리 결말은?

기사입력 2020.03.20 09:3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하 ‘너목보7’)’에 초대 스타로 출연한 신승훈이 소신 있는 추리로 실력자 찾기에 도전한다. 

20일 방송에는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초대 스타로 출연해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 밝히기에 나선다. 신승훈은 시즌2에 초대 가수로 출연한 이후 이번이 두 번째 도전. 당시 그는 음치 수사대 이상민의 강력 추천으로 최후의 1인을 선택했으나 그의 정체가 음치로 밝혀져 실력자 찾기에 실패한 바 있다. 과연 오늘은 그가 진짜 실력자와 함께 아름다운 듀엣 무대를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오늘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승훈은 “시즌2 때 이상민 때문에 망했었다. 나 이제 너한테 안 속는다”며 누구에게도 흔들리지 않는 소신 추리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저 사람 음치다”라고 자신 있게 외치는 신승훈과, “(저 사람은)무조건 실력자죠”라고 주장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비춰져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예고편 말미에는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를 확인한 신승훈이 좌절하듯 무너지는 모습과, 이상민이 안타까운 듯 눈을 질끈 감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두 사람 중 누구의 추리가 적중했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대반전 음악 추리쇼 Mnet ‘너목보7’은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Mnet과 tvN 동시 방송.

dh.lee@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