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의 2020년 첫 작품 ‘리얼:타임:러브2’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리얼:타임:러브2'가 누적 조회수 1천 800만 회(3월 16일 기준)를 돌파했다. 1회부터 200만 뷰를 넘긴 '리얼:타임:러브2'는 회차별로 1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끌고 있다. 이는 '리얼:타임:러브2'의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되기 전에 세운 기록으로 의미가 있다.
'리얼:타임:러브2'는 시트콤 형식의 웹드라마로 진짜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18살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성장통 이야기다. 신예 박시영과 최현욱은 십년지기 홍연과 문예찬 역을 맡아 우정과 사랑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썸으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리얼:타임:러브'의 파일럿과 파트1은 와이낫미디어의 예능 채널인 '킼TV'의 각 플랫폼에서 방영됐다. '리얼:타임:러브' 파일럿과 파트1의 누적조회수는 900만 회 이상이다. 파트2는 파트1의 기록을 뛰어넘으며 엄청난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리얼:타임:러브’를 제작한 와이낫미디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미디어 방송국으로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다. 와이낫미디어는 '킼TV'에서 '리얼:타임:러브' 파트1 방영 후 자체 채널 '리얼:타임:러브'를 새롭게 개설했다. '리얼:타임:러브' 채널은 개설 2달 만에 구독자 20만 명을 모으며 독보적인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리얼:타임:러브2'는 네이버Vlive '콬TV' 채널과 네이버TV '킼TV' 채널, 유튜브 '리얼:타임:러브’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한편, 종영까지 단 1회만을 남기고 있는 ‘리얼:타임:러브2’ 제작진은 인기에 힘입어 ‘리얼:타임:러브’ 파트3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