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37
연예

스펙트럼, 새 싱글 '0325' 활동 마무리…음악+콘셉트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20.03.16 08:0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스펙트럼(SPECTRUM)이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스펙트럼(민재, 동규, 재한, 화랑, 빌런, 은준)은 지난 1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네 번째 싱글 앨범 ‘0325’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24일 새 싱글 ‘0325’를 발표하며 약 10개월 만에 컴백한 스펙트럼은 약 3주 동안 타이틀곡 ‘쇼타임(SHOWTIME)’으로 신나고 강렬한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 스펙트럼은 이번 활동을 통해 그룹명처럼 폭 넓은 음악 및 콘셉트 스펙트럼을 마음껏 뽐냈다. 이전 앨범을 통해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을 주로 보여줬다면 ‘쇼타임’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그 어떤 앨범 활동보다 화려하고 인상 깊은 존재감을 보여준 스펙트럼이 다음 앨범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 곁에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펙트럼은 다음 앨범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며, 다양한 콘텐츠 및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펙트럼은 당초 활동 종료 후 일본, 말레이시아 등을 잇는 해외투어를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일정이 잠정 연기됐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net, KBS, MBC, SBS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