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9:56
연예

'슈돌' 도경완X연우, 장윤정 취향 저격 포차 오픈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3.15 11:0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플갱어 가족이 장윤정을 위한 특별한 포차를 오픈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1회는 ‘오 필승 슈퍼맨’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 경완 아빠와 연우-하영 남매는 윤정 엄마를 위한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 윤정 엄마의 취향을 저격한 네버엔딩 이벤트가 시청자들의 웃음 취향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윤정 엄마와 생일 이벤트용 소품들을 착용하고 있는 연우, 경완 아빠가 담겨있다. 언뜻 포장마차로 보이는 사진의 배경은 바로 도플갱어네의 거실. 포장마차를 좋아하는 윤정 엄마를 위해 집으로 포장마차를 옮겨온 것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 테이블에 앉아 잔을 부딪히는 도플갱어의 모습과 윤정 엄마 앞에서 공연을 하는 경완 아빠와 연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빠와 오빠가 착용한 뽀글 머리 가발을 쓰고 양배추 인형 같아진 하영이가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경완 아빠는 생일을 맞은 엄마를 위해 깜짝 실내 포장마차를 열었다. 포장마차 사장님이 된 경완 아빠는 반반 막창부터 족발까지 포장마차의 음식들을 그대로 옮겨와 윤정 엄마를 감탄하게 했다고.

이어 경완 아빠와 연우가 함께 준비한 합동 공연이 펼쳐졌다고 한다. 가발과 의상까지 맞춰 입은 도부자의 합동 공연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여기서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이벤트가 결국 윤정 엄마 입에서 “누구를 위한 파티인가”라는 말이 나오게 했다는 전언.


이에 경완 아빠가 준비한 네버엔딩 이벤트의 끝은 어디일지, 이들의 이벤트가 시청자들에게는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한편 사랑도, 웃음도 ‘도 머치’인 도플갱어 가족의 이벤트를 볼 수 있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21회는 15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