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23
연예

[온게임넷] 김경진 김밥 받아먹는 모습에 양해림 웃음만…

기사입력 2010.08.04 10:39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개그맨 김경진이 사랑을 고백한 후배 개그우먼 양해림을 앞에 두고 미녀 가수 제이스가 손수 먹여준 김밥을 받아먹어 화제다.

김경진이 양해림에게 공개 고백을 한 후, 방송에 최초로 동반 출연했다.

게임라이프 채널 온게임넷의 게임 버라이어티 '켠 김에 왕까지'에 동반 출연한 두 사람은 또 다른 출연자 제이스와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켠 김에 왕까지'는 출연자가 게임의 최고 레벨까지 도달해야만 방송이 종료되는 프로그램. 장시간 게임을 하면서 일어나는 생생한 에피소드들을 코믹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경진과 양해림의 동반 출연은 이 날 게임에 도전하는 데프콘의 초대로 성사됐다. 데프콘이 평소 절친한 동생인 김경진을 지원군으로 초대했고, 마침 김경진과 함께 있었던 양해림도 같이 출연하게 된 것. 이어 데프콘은 자신의 후배 가수 제이스도 초대해 세 사람은 한자리에 모이게 됐다.

사건은 데프콘과 번갈아 게임을 하는 김경진에게 제이스가 손수 김밥을 먹여주며 발생했다. 게임에 집중하느라 제대로 식사를 할 수 없었던 김경진을 옆 자리에 있던 제이스가 챙기게 된 것. 이 모습을 지켜보던 양해림은 별다른 언급 없이 "하하"하고, 묘한 웃음만 흘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경진은 지난 7월 28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양해림을 마음에 두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