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첫 EP 앨범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였다.
지난 2일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시네마)’의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날개(ANGEL)를 비롯해 이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독보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다비의 유니크 보이스와 스타일리시한 콘셉트 포토가 어우러지며 첫 트랙부터 마지막 엔딩곡까지 한 편의 로맨스 영화 같은 스토리를 구현한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다비의 새 앨범 ‘CINEMA’는 재즈 R&B 장르의 앨범으로, 사랑과 이별에 대한 다비의 경험과 생각을 풀어냈다. 타이틀곡 ‘날개(ANGEL)’는 모든 걸 바쳤던 사랑하는 연인이 떠나버리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담은 팝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앨범은 권진아와 헤이즈가 선공개 곡이자 수록곡 ‘테디베어’의 피처링과 작사에 각각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가수 민아와 베이빌론이 수록곡 ‘시행착오’의 피처링 진으로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다비는 자신의 앨범과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인정받았으며, 최근 개코의 신곡 ‘바빠서(Feat. 헤이즈)’ 프로듀싱에 참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다비의 첫 번째 EP 앨범 ‘CINEMA’는 오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올웨이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