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1:59
연예

전지현,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1억 쾌척 "조금이나마 위로되길"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2.28 18:58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배우 전지현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28일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전지현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의 기부금을 배우 본명으로 전달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기부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과 의료진들, 방역 인력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및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이라며 "저희 배우는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였으며, 다같이 한마음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최근 코로나19 감영증이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스타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감염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기부에 나서고 있다.

다음은 문화창고 공식입장 전문.

배우 전지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코로나19 기부 관련한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배우 전지현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억원의 기부금을 배우 본명으로 전달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기부금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환자들과 의료진들, 방역 인력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및 생필품 등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데 쓰일 계획입니다.

저희 배우는 어려움을 겪고 계신 많은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동참하였으며, 다같이 한마음으로 이 위기를 잘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문화창고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