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9:28
연예

박성광 예비신부는 '배우 출신' 이솔이…개그맨♥미녀 공식 또 통했다 [종합]

기사입력 2020.02.27 16:3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개그맨은 미녀와 결혼한다'는 공식이 또 성립됐다. 개그맨 박성광이 배우 출신 이솔이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박성광은 오는 5월 2일,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지난 18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 씨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박성광을 향한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1981년 생인 박성광은 올해 40세. 결혼 적령기를 넘긴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된 만큼 많은 축하가 이어진 것. 박성광은 결혼 발표 후 엑스포츠뉴스에 " 이 여자가 아니면 평생 결혼을 못할 것 같았다"며 "날 구원해 줄 여자라고 느꼈다. 나를 너무 좋아해준다. '어떻게 이런 친구가 나를 만나주는 거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감사한 마음이 들고 내게 과분한 여자"라는 말로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런데 박성광을 향한 관심은 결혼 발표 10일이 지난 후에도 이어졌다.  27일, 박성광과 웨딩마치를 울리게 된 예비신부의 정체가 공개된 것. 그는 바로 배우 출신 이솔이였다. 박성광 소속사 측은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박성광의 예비신부는 이솔이가 맞다"고 전했다.



이솔이는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 출연한 바 있다. 주연을 맡아 활약했으며, 해당 웹드라마 1회는 공개 일주일 만에 120만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다.

자연스럽게 이솔이의 얼굴도 공개됐다. 누리꾼들은 이솔이의 '이웃의 수정씨' 속에서 이솔이의 모습을 찾아내기도. 특히 이솔이의 청순한 외모가 화제를 모았다.

이로써 개그맨들이 미녀와 결혼한다는 공식이 또 한번 통하게 됐다. 유재석 나경은, 박준형 김지혜, 이휘재 문정원, 고명환 임지은 부부가 대표적. 최근 개그맨 김경진도 모델 전수민과의 결혼을 발표하며 '개그맨♥미녀' 공식을 이어갔다.

한편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개그맨 허경환, 김원효, 박영진, 김지호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 마흔파이브를 형성해 '개가수(개그맨+가수)'로도 활약 중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웃의 수정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