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33
연예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에볼루션' 봄 개봉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0.02.27 14:39 / 기사수정 2020.02.27 14:3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이 봄 개봉을 확정함과 동시에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귀환을 알리는 론칭 포스터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강력한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이끄는 복제 포켓몬 군단에 맞서 환상의 포켓몬 뮤와 함께 지우와 친구들이 펼치는 FULL 3D 배틀 어드벤처. 

이번 극장판은 전 세계 팬들에게 뮤츠의 귀환으로 반가움을 전함과 동시에 역대 최강의 배틀과 모험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압도적인 힘을 지닌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인간에 대한 역습을 선언하며 복제 포켓몬 군단을 이끌고 등장, 포켓몬과 복제 포켓몬이 보여줄 사상 초유의 배틀을 예고해 관객들을 들뜨게 한다. 특히 이러한 역대급 포켓몬 배틀이 사상 최초 FULL 3D로 펼쳐지며 지금껏 보지 못한 생동감을 안겨줄 예정이라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론칭 포스터는 이번 시리즈에서 맹활약을 펼칠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전설의 시작, 그가 깨어났다!”는 카피와 함께 어둠 속에서 빛을 받으며 포스를 뿜어내는 뮤츠의 모습은 그 가공할 힘을 전하며 역대 최강의 극장판 탄생에 쏠린 기대감에 힘을 보탠다.

론칭 예고편은 먼저 사상 최초로 펼쳐지는 FULL 3D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더욱 생생하게 구현된 포켓몬의 등장이 보는 이들을 한껏 설레게 하기 때문이다. 환상의 포켓몬 뮤가 청명한 하늘을 빠르게 날아가고 곧이어 뮤의 화석이 발견되는 첫 장면은 포켓몬의 시작이라 불리는 뮤의 존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 전설의 포켓몬 뮤츠가 시험관에서 깨어나고 천천히 하강하는 모습은 강력한 힘을 지닌 뮤츠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리고 지우와 피카츄, 친구들을 향해 “인간들에 대한 역습”을 선전포고 하는 뮤츠의 모습을 통해 사상 초유의 배틀을 암시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뮤츠의 역습 EVOLUTION'은 2020년 봄 개봉 예정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이수C&E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