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9:50
연예

'아내의 맛', 함진 부부 중국 마마의 '미스터트롯♥'…그 주인공은?

기사입력 2020.02.25 10:42 / 기사수정 2020.02.25 10:42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함소원이 전국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미스터트롯'에 푹 빠진 중국 마마를 위해 왕년의 가수로 강제 소환된다.

이와 관련 25일 방송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6회에서는 함진 부부와 합가 중인 중국 마마가 '미스터트롯'을 향한 열혈 팬심으로 요절복통 웃음을 안긴다. 

지난 18일 방송에서는 함소원이 준 비상용 카드로 베이비시터 이모 3인방을 만난 중국 마마가 1, 2, 3차까지 시원하게 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집에 놀러 온 이모들을 향한 파파의 과한 친절로 인해 마마의 질투심이 대폭발하는 폭소 만발 에피소드가 펼쳐져 화제를 모았다.



이날 마마는 '미스터트롯'을 보기 위해 리모컨을 독점하는 것은 물론 짠소원은 상상도 못 할 유료결제까지 하는 통 큰 사랑을 드러냈냈다. 특히 마마는 '미스터트롯' 중 자신의 최애 가수가 등장하자, 무대를 보는 내내 춤추고, 미소 짓고, 하트를 보내는 등 소녀 같은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마마의 뜨거운 열정을 보다 못한 함소원이 왕년의 가수로 변신, 방구석 노래교실을 열고, 마마를 향해 노래 잘하는 꿀팁을 선사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마마는 예상치 못한 폭풍 성량으로 옆집 아기까지 깨우는 역대급 울림통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급기야 죽기 전에 '미스터트롯' 방청이 소원이라는 마마는 함소원에게 연예인 며느리의 힘을 보여달라고 부탁했고, 이에 함소원은 인맥 레이더를 총동원했다. 하지만 하늘의 별 따기 수준으로 어려운 '미스터트롯' 방청은 역시 쉽지 않았고, 이에 마마는 함소원에게 보게 해주면 원하는 것을 해주겠다며 끈질기게 회유와 협상을 거듭해 이러한 마마의 열정에 함소원은 최후의 방법까지 동원했다.


결국 마마는 '미스터트롯' 최애 가수를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아이같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고, 소녀 팬의 마음으로 건강에 좋은 양파즙까지 손수 만드는 지극정성을 발휘했다. 과연 마마의 마음을 설렘으로 요동치게 만든 마성의 트롯맨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함진 부부의 중국 마마는 빛나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유쾌하게 만든다"라며 "중국 마마의 반전 모습과 흥 넘치는 트로트 매력이 넘실대는 이번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