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20
연예

시그니처 지원X세미 "K팝 상징하는 존재될 것" [화보]

기사입력 2020.02.24 09:2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 지원, 세미가 ‘그라치아’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Cignature Moment’를 주제로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연출한 지원, 세미는 무대 위에서의 발랄하고 파워풀한 영크러시 콘셉트와는 사뭇 다른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블랙&화이트의 의상과 함께 맑은 레드와 핑크, 옐로, 코랄 컬러 등 봄기운 가득한 컬러들로 한층 더 매력적인 페이스를 완성했다. 무대 의상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뷰티 룩을 소화한 지원, 세미는 신인답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호평 속에서 고혹적인 화보를 만들어냈다고 한다.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지원, 세미의 데뷔 소감과 포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이들은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른 것에 대해 “좋은 멤버들을 만나서 데뷔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감사했다. 떨리기도 했지만 오랫동안 기다렸던 시간이라 무척 신났다”며 설렌 마음을 전했다.

이어 “시그니처라는 팀명은 멤버 중 예아의 아이디어였다. ‘K-POP을 상징하는 시그니처와 같은 존재가 되자’는 의미를 담았다. 우리가 낸 팀명으로 활동할 수 있어서 더욱 애착이 간다”라고 답했다.

또 올해가 어떤 의미로 추억되길 바라는지 묻는 질문에 “후회 없는 시간들로 한 해를 채우고 싶다. 쉴 틈 없이 바쁘게 보냈으면 좋겠다. 멤버들과 함께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건강하게 활동하는 것이 최고의 목표”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시그니처 지원, 세미와 함께 한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그라치아’ 매거진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지난 4일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시그니처는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라디오, 댄스 커버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에 눈도장을 찍고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그라치아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