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네이버 웹툰 원작 애니메이션 '신의 탑'의 주제가를 부른다. 애니메이션은 4월에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18일 복수 일본 매체의 보도에(spice)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2020년 봄부터 한미일 3개국에서 동시에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신의 탑'의 오프닝 곡과 엔딩 곡을 부르는 것으로 정해졌다.
스트레이키즈가 부르는 '신의 탑' 오프닝·엔딩 곡은 각각 한국어, 영어,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될 예정이다.
멤버 방찬은 "네이버 웹툰을 통해 '신의 탑'을 재미있게 보고 있었다. 이런 기회를 얻게 돼 영광이고, 3개 국어로 부를 수 있게 돼 꿈만 같다", 리노는 "예전부터 보던 '신의 탑'의 오프닝 곡을 부르게 돼 신기하다. 애니메이션 방송이 시작되면 빠트리지 않고 보고 싶다. 3개 국어로 녹음하는 것이 어렵기도 했지만 즐겁게 노래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 스파이스(spice)는 같은 날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는 스트레이키즈가 4월 애니메이션 오프닝·엔딩 곡을 맡게 되며 (이후 활동이)어떻게 전개될지 주목된다"며 애니메이션 공개 일정도 귀띔했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3월 18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할 예정으로, 같은 달 21일과 22일 오사카에서 공연도 가진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