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9:54
연예

'트로트 가수 변신' 이이경, '플레이어'와 함께한 '칼퇴근' MV…훈훈 의리

기사입력 2020.02.14 14:43 / 기사수정 2020.02.14 14:47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이이경과 '플레이어' 멤버들의 훈훈한 의리가 눈길을 끈다.

트로트 가수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이경이 오는 20일 신곡 '칼퇴근' 발표를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tvN '플레이어' 멤버들과의 촬영 현장 인증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이이경의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는 퇴근하고 싶어 하는 회사원의 절규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이경을 비롯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등 '플레이어' 모든 멤버들이 직장인의 모습을 예상케 하는 정장 차림으로 현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해 이목을 끈다.

이번에 '플레이어' 멤버들은 이이경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카메오 출연을 흔쾌히 수락해 촬영 현장에 찾아와 훈훈한 의리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멤버들은 이이경과 함께 코믹한 애드리브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어 신곡 '칼퇴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이경의 첫 트로트 신곡 '칼퇴근'은 오는 2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