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1:39
연예

'공부가 머니?' 이철민 부부, 너무 다른 교육관에 갈등…아들은 '혼란'

기사입력 2020.02.13 16:18 / 기사수정 2020.02.13 16:22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공부가 머니?' 배우 이철민 부부가 서로 다른 교육관으로 대립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서는 이철민 부부가 아들 교육 문제를 두고 달라도 너무 다른 입장을 보인다.

아이들에게 공부로 스트레스를 주고 싶지 않다는 이철민은 “공부는 때가 되면 하게 될 거라면서, 사실은 고민이 하나도 없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실제로 이철민은 공부 중인 태민이에게 가장 좋아하는 축구 시청을 권하며 방해하자, 이를 지켜보던 아내의 한숨을 쉬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엄마 김미경 씨는 일상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공부를 유도하는 등 틈틈이 태건이의 공부를 챙긴다. “기본 바탕이 있으면 공부를 시작할 때 수월할 거라고 생각한다”라면서 "영어만이라도 자연스럽게 흡수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내비친다. 부부의 상반된 교육 방침에 MC 유진은 “태건이가 많이 혼란스러울 것 같다”라고 말한다.

하기 싫은 공부를 엄마 때문에 억지로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아빠 이철민의 반항심 가득한 행동과 도움은커녕 방해만 하는 남편이 불만스러운 아내 김미경 씨. 이 부부를 위해 전문가들이 내린 특단의 조치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공부가 머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공부가 머니?'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