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정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홍보요정’으로 변신했다.
13일 오후 NAVER V LIVE를 통해 선공개되는 tvN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은 150만 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언어의 온도’의 문장과 테마를 활용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고등학교 3학년’ 시절과 ‘입시’를 다루는 하이틴 성장 로맨스 물이다.
유정우는 ‘언어의 온도:우리의 열아홉’에서 잘생긴 외모에 따뜻하고 다정한 성품, 우수한 성적과 수상경력 등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스펙남 김도윤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유정우는 겉으로 보기에는 부족할 게 없어 보이는 도윤의 말할 수 없었던 솔직한 속마음과 고민, 눈물과 연애 등의 솔직한 감정을 보여준다.
소속사 다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유정우의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 첫 방송 독려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유정우는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로 얼굴을 알렸다. ‘LIKE’에서는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연하남의 모습부터 시크하고 박력 넘치는 반전미를 선보였다. 드라마 ‘계룡선녀전’ ‘봄이 오나 봄’ 등에도 출연했다.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는 13일 오후 6시 VLIVE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 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다인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