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01
경제

초심스터디카페, KT 임직원 및 가족들에 할인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20.02.12 14: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무인 시스템과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가 KT와 제휴를 맺고 임직원들에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KT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들이 초심스터디카페 이용 시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시간충전권 50시간 이상 구매 시 30%, 기간권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 이용 방법은 결제 시 이용하고자 하는 초심스터디카페 가맹점과 구매 이용권을 선택한 후 본사에 연락하면 본사에서 별도의 결제 상품을 오픈해준다. KT 할인이 적용된 별도의 결제상품을 결제한 후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하면 된다.

이벤트 할인은 전 매장에서 가능하나, 매장별로 이용 금액이 상이해 사전에 가맹점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금액을 확인 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단, 대치학원가사거리점과 노량진역점, 부평시장역점은 이벤트 적용이 불가하다. KT와 함께하는 임직원 할인 혜택은 오는 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관계자는 “2019년 KT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가맹점들과 네트워크 및 전화 서비스를 체계화해 편리한 운영이 가능해졌다.”며 “스터디카페를 찾는 KT 임직원분들에게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초심스터디카페는 뉴욕공립도서관을 구현한 인테리어와 맞춤 공부공간을 제공하고, 음료와 간식 등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스터디카페 이용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10일에는 포천송우점을 오픈했으며, 15일엔 부산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초심스터디카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