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5:39
연예

'젝포유' 젝스키스, 뮤비 비하인드 공개…멤버 간 '훈훈 케미' 과시

기사입력 2020.02.07 16:46 / 기사수정 2020.02.07 16:46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젝스키스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리얼리티 '젝포유'를 통해 공개됐다.

7일 공개된 '젝포유' 2화는 '뮤비포유'라는 타이틀로 젝스키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ALL FOR YOU'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재덕이 리포터로 다른 멤버들을 인터뷰해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현장에 1등으로 도착한 리포터 김재덕은 먼저 자신의 개인 세트장을 소개했다. 노란 꽃들이 피어있는 공간을 보여준 그는 다음 촬영 주인공인 이재진을 찾았다.

이재진은 자신의 그림 소품과 관련해 "우리 노래 주제가 팬이다. 그래서 팬들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넣어 칠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수원은 촬영 콘셉트에 대해 "포토 스튜디오 같은 느낌이다. 앞에 사진작가분을 바라보며 의자에 앉아 촬영하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김재덕은 끝으로 "설레서 자꾸 잠을 깼다. 팬들을 생각하니 심장이 두근두근거렸다"고 훈훈함을 선사했다.

'젝포유'는 젝스키스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ALL FOR YOU' 앨범 준비 과정을 담았다. 매주 금요일 젝스키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젝스키스는 지난달 28일 첫 미니앨범 'ALL FOR YOU'를 공개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