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07:26
연예

'정직한 후보' 라미란→장동주, "누구나 시원하게 웃고 갈 영화"

기사입력 2020.02.03 08:49 / 기사수정 2020.02.03 08: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정직한 후보'(감독 장유정)의 배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장동주가 직접 영화를 홍보하는 '정직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 분)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정직한 후보'의 주연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장동주가 직접 나선 '정직한 홍보 영상'은 거침없이 솔직하게 말하는 주인공 주상숙 캐릭터 콘셉트에 맞춰 제한 시간 동안 네 배우들이 영화를 마음껏 자랑하는 영상이다. 

시작에 앞서 대표로 나선 장동주는 10초, 30초, 60초, 100초 중 60초를 뽑았고, 네 배우는 순서대로 '정직한 후보'의 홍보를 이어갔다. 

먼저 장동주는 "답답한 속을 뚫어줄 폭격 사이다 영화!"라고 짧고 굵은 멘트로 '정직한 후보'를 임팩트 있게 소개했고, 마이크를 이어받은 라미란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배우이자 사랑스러운 코믹 연기의 대가인 나문희가 출연한다는 점을 언급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예고편에 나온 것은 빙산의 일각!"이라고 전하며 '정직한 후보'가 선사할  웃음을 예고하는 것 역시 잊지 않았다. 


이어 김무열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덧붙이며 "시원하게 웃고 가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친 데 이어, 마이크를 넘기기 전 예비 관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는 여유를 보였다. 

정직한 홍보 영상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 윤경호는 "열심히 준비한 '정직한 후보'가 잘
돼서 함께 웃는 2020년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하며 영화를 소개하려 했지만 제한 시간이 지나 강제로 종료를 당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정직한 후보'는 오는 2월 12일 개봉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