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21
연예

펜타곤 측 "활동 중단 옌안, 첫 정규도 불참"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2.02 15:12 / 기사수정 2020.02.02 15:1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펜타곤 멤버 옌안이 이번 컴백 활동에도 불참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 "지난해 7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게 된 멤버 옌안 군이 이번 첫 번째 정규 앨범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펜타곤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인 만큼 완전체 컴백을 기다리셨던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향후 8인 체재로 첫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이어 나갈 펜타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해 5월 옌안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다고 알린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옌안 군이 건강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8인조로 활동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펜타곤 첫 정규 앨범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은 오는 2월 12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하 펜타곤 옌안 활동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해 7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게 된 멤버 옌안군이 이번 2월 12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에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펜타곤의 첫 번째 정규앨범인 만큼 완전체 컴백을 기다리셨던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소속사로서 무척 죄송한 마음입니다.
향후 8인 체재로 첫 번째 정규앨범 활동을 이어 나갈 펜타곤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