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8:07
연예

이시영, 에이스팩토리에 새 둥지…"활약 전폭 지원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30 13:32 / 기사수정 2020.01.30 13:51

최지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배우 이시영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에이스팩토리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30일 에이스팩토리는 "이시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영은 다방면에서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는 배우인 만큼 모든 활동을 전폭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랜 인연을 이어온 매니저와 다시 인연을 맺으며 새 도약을 예고한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의 출연을 확정했다. '스위트홈'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다.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고, 이시영과 이진욱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시영은 극 중 원작에는 없는 새로운 인물 서이경으로 분한다. 서이경은 터프하고 강한 캐릭터로, 이시영의 연기 변신이 또 다른 기대감을 선사한다.

이시영은 현재 방영중인 KBS joy의 뷰티 예능 '셀럽뷰티'의 진행을 맡아 뷰티 팁과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하며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고 있다. 이에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이시영의 새 도약에 대중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시영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드라마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포괄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제작 중인 드라마로는 방영 예정인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와 tvN '비밀의 숲2'가 있다. 소속 배우로는 이준혁, 유재명, 윤세아, 이유영, 정유미 외 다수의 배우가 소속되어 있다.


enter@xportsnews.com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