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매화 각성 클래스 '연'이 새롭게 등장했다.
30일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매화의 각성 클래스 '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연'은 각성무기 화월창을 주무기로 얼음의 기운을 이용한 기술을 사용한다.
얼음 기운을 화월창에 모아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화월 만개, 얼음을 솟아오르게 해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빙산의 일각, 적에게 빠르게 파고들어 공격하는 ▲월극 등이 대표 기술이다.
유저들은 매화 각성 이후 장비, 전투 스타일 등이 변화한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연'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2월 2주차 점검 전까지 ▲적 처치 1000마리 ▲고대 유적 3회 클리어 ▲행동력 100 소모 등의 임무 달성 시 매일 ‘서리 눈꽃’ 아이템을 지급한다.
유저들은 '서리 눈꽃' 아이템을 모아 ▲돌파의 연금석 함 ▲각성/계승 교본 상자 ▲신화 장신구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프리미엄 출석부 이벤트도 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접속일에 따라 ▲최상급 무기 블랙스톤 ▲블랙펄 ▲토템 상자 ▲토벌 추천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펄어비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