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46
연예

방탄소년단 뷔, V라이브서 후드티 하나로 비주얼 압도 '이 잘생김 어떡하죠?'

기사입력 2020.01.30 09:54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뷔는 '태태 FM 6.13'라는 제목으로 V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라디오 DJ로 깜짝 변신한 뷔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뷔는 편안한 회색 후드티를 입고 등장했다. 헝클어진 헤어스타일 사이로 잘생긴 꽃미모가 돋보였다. 특히 잡티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태태 FM 6.13' 코너가 시작되고 1부 게스트로 제이홉이 등장했다. 제이홉과 뷔는 팬들의 질문을 하나하나 읽으며 소통에 나섰다. 



뷔는 완벽한 DJ로 변신, 게스트를 이끌어나갔다. 제이홉이 떠나고 뷔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듣거나, 특유의 중저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부 게스트에는 RM이 나왔다. RM은 과자를 잔뜩 들고와 귀여움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앨범, 무대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팬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너무 즐거웠어요", "뷔가 추천해준 곡 다 들어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를 공개한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