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2:39
연예

아이즈원, 日 '홍백가합전' 출연 내정됐었다…리사(LiSa)에 자리 내줘

기사입력 2020.01.29 17:06

백종모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홍백가합전' 출연이 내정됐으나, 애니메이션 송 전문 가수에게 자리를 내준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일본 매체 '사이조 우먼'은 주간지 기자를 인용해 지난 12월 31일 방송된 NHK 홍백가합전에서 "아이즈원의 출연이 내정된 상태"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당시 아이즈원은 '프로듀스48' 문자 투표 조작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여서 출연이 취소된 것으로 전해졌다.

사이조 우먼은 "아이즈원의 대체 출연자로 걸그룹 BISH와 경쟁한 끝에 애니메이션 송 전문 가수 리사(LiSa·오리베 리사)가 발탁됐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리사가 발탁된 배경에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기록적인 히트가 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귀멸의 칼날'은 지난해 7월 애니메이션 TV 방영 이후, 수년간 일본 내 발행 부수 1위를 지켜온 '원피스'를 뛰어넘는 인기를 끌고 있다.

리사는 당시 홍백가합전에 출연해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주제가인 '홍련화'를 불렀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