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26
연예

美아이하트라디오, 방탄소년단 정국 깜찍 애교 공개 "나의 새로운 최애 움짤"

기사입력 2020.01.29 09:39

최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깜찍 애교가 팬들을 비롯해 전 세계를 홀리고 있다.

지난 27일(현지시각) 방탄소년단은 미국 LA의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 프로그램에 출연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멤버들은 제62회 그래미 어워드에 오른 소감을 비롯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7'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를 피처링한 라우브가 깜짝 출연했다. 라우브는 오는 3월 방탄소년단과 함께 작업한 곡이 나온다고 귀뜸해 시선을 모았다.

즐거웠던 방송이 끝이 나고 아이하트라디오 공식 트위터에는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짤(GIF)일지도 모른다"는 글과 함께 움짤이 올라왔다.

공개된 움짤에는 정국이 마이크에 입을 삐쭉 내밀며 고개를 흔드는 모습이 담겼다. 정국의 귀여운 행동은 보기만 해도 훈훈함을 자아냈다.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팬들은 각종 SNS에 움짤을 공개하며 "정국아 너무 귀여워", "진짜 막내 같다", "힐링 된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새 앨범 'MAP OF THE SOUL : 7'로 돌아온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아이하트라디오 트위터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