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05
연예

'스탠드업' 박나래, HOT한 '고민 상담소' 오픈...'꿀잼 보장'

기사입력 2020.01.28 13:40 / 기사수정 2020.01.28 13:4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박나래가 불타는 청춘들의 고민 해결사로 적극 나선다. 

2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코미디 쇼 ‘스탠드업’에서는 박나래가 청춘들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치얼업 상담소’의 문을 열어 이목이 집중된다. 박나래는 어떠한 고민이든 속 시원한 고민 해결을 보장했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20대 익명의 남성이 의뢰한 깊은(?) 고민이 첫 사례로 공개된다. 연애 3개월 차에 접어들었다는 의뢰인은 '브라질리언 왁싱'을 권유하는 여자친구로 인해 어떤 결정을 내릴지 모르겠다는 고민을 내놔 박나래와 출연진을 당혹하게 만든다. 

이 사연에 녹화장 여기저기서 탄식이 터져 나오던 중, 박나래의 짧은 말 한 마디가 관객석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솔직한 고민에 출연진들의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며 출연진들의 심층 토론이 펼쳐진다고. 

특히 '아이언 드래곤' 김응수는 ‘브라질리언 왁싱’에 대해 “전혀 모르는 용어들이에요”라고 난색을 보여 박나래를 당황시킨다. 이에 박나래가 "민감한 부위의 체모를 제거하는 왁싱"이라고 답한 것. 

결국 김응수는 고개를 내저으며 “밀지 말고... 다른 방법이 있잖아요!”라는 열변과 함께 구구절절 설명을 쏟아내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로즈의 멤버 김우성도 진솔한 생각을 수줍게 밝혀 여성 관객들의 환호를 끌어냈다고. 김응수 또한 인생 선배로서 여자친구의 마음을 꿰뚫은 속 시원한 해결책을 내놓아 본방송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스탠드업’은 19금 코미디를 표방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정규 편성에서는 더욱 화끈해진 입담으로 돌아온 MC 박나래와 더 로즈가 합류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스탠드업'은 28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스탠드업‘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