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2:52
연예

젝스키스 은지원 "4인조 재편…빈자리 느껴지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

기사입력 2020.01.28 11:4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젝스키스가 4인조로 개편한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2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젝스키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ALL FOR YO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한 곡이다. 공감되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젝스키스는 4인조로 개편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이에 은지원은 "가장 죄송스러운 부분은 팬들이다. 여섯 명이 함께 했을 때가 가장 좋은 추억인데 그만큼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개개인 노력을 많이 했다. 메인 보컬이 딱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곡에 맞게 보컬을 꽉꽉 채웠다"고 털어놨다.  "누구 한 명 치우쳐지지 않은 구성이라고 생각한다. 곡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만큼 부담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를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항상 녹음할 때 멤버들의 특성을 잘 알고 있어서 디렉팅도 했다. 근데 이번 앨범에는 딱히 한 게 없다. 멤버들이 열심히 임했다"며 "좋은 성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아서 노력한 보람을 느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젝스키스의 'ALL FOR YOU' 앨범 전곡 음원은 28일 오후 6시, 오프라인 앨범은 29일 발매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