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3
연예

방탄소년단, '그래미' 비하인드 대방출 "아미 감사, 오늘 잊지 않겠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1.27 19:56 / 기사수정 2020.01.27 20: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즈' 비하인드를 대방출 시켰다.

27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진을 비롯해 지민, 슈가, 제이홉, RM은 각자 셀카를 게재하며 팬들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민은 "항상 믿을 수 없는 기회들을 만들어 주시는 아미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늘을 잊지않고 항상 더 좋은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 방탄소년단은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함께 무대를 꾸민 릴 나스 엑스와의 인증샷도 게재해 시선을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26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 센터에서 개최된 ‘제62회 그래미 어워즈(62nd GRAMMY AWARDS)’에 퍼포머 자격으로 참석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 디플로(Diplo), 릴 나스 엑스(Lil Nas X), 메이슨 램지(Mason Ramsey) 등과 함께 ‘Old Town Road All-Stars’ 무대를 선보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