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성담이 트랙리스트 공개로 신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성담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 앨범 ‘The Moon Remembers(더 문 리멤버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보고싶어요’, ‘손톱달’, ‘솔직할 용기가 없어’ 등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보고싶어요’로, 이별 후 연인과 함께 걷던 길을 혼자 걸으며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성담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이 만나 이별에 아파하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소한 이유를 경쾌하게 나열한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사랑했던 이의 기억을 하나씩 덜어내는 슬픔을 담담하게 표현한 어쿠스틱 사운드의 곡 ‘손톱달’, 헤어짐이 다가온 연인이 서로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미루고 있는 모습을 그린 미디엄 템포의 곡 ‘솔직할 용기가 없어’ 등 성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을 수록해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지난 2018년 직접 작사, 작곡한 ‘계절’이 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로 정식 발매된 이후 ‘굿나잇 굿밤’ ‘비온다’ 등을 발표하며 특유의 청아한 음색으로 사랑받은 성담은 이번에도 사랑과 이별의 순간을 아름답게 그리며 또 한번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전망이다.
성담의 ‘The Moon Remembers’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