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31
연예

이한결X남도현, 첫 번째 팬미팅 전석 매진 "멋진 무대로 보답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1.22 20:4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월 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월 이한결, 남도현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트 수 2억 5천만을 돌파하며 1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미팅 개최, 2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내세우며 화제를 모았고 1억 하트 달성 공약인 팬미팅 개최를 실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현재 이한결, 남도현은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에서는 그 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는 물론 특급 팬 이벤트까지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이번 팬미팅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완벽하게 준비해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이한결, 남도현의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 는 오는 2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1시와 오후 6시 총 2회 개최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포켓돌스튜디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