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인타임즈인(In Times In, 대표 이용훈)은 23년 업력의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으로 기업의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및 해외 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 등 세대별 체계적인 교육과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역량 및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오고 있다.
㈜인타임즈인의 대표 브랜드 ‘SPEP(에스피이피)’는 각 기업/기관의 니즈에 맞춘 글로벌 역량 강화 솔루션 제공을 통해 실제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에서의 효과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을 돕는 전문화된 맞춤형 Total Business Immersion Program과 HR 컨설팅을 다양하게 제공 중이다.
매년 하버드, 프린스턴, 예일 대학 등 수많은 아이비리그 및 명문대 합격자를 배출하며 국내 유학 시험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원스탑프렙(One-Stop Prep)’ 과 전문가의 오랜 연구개발을 거친 주니어 영어교육 브랜드 ‘100 CLASSICS’ 도 글로벌 인재 배출의 좋은 밑거름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많은 교육기업들이 간과하고 넘어가는 ‘정도(正道) 교육’ 은 인타임즈인이 설립 이후 한결같이 추구해오고 있는 핵심 철학이다. 교육적 가치에 중심을 둔 기본에 충실한 교육이야말로 고객의 성공적인 교육 경험과 실질적 역량 강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대에 맞는 대상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글로벌 교육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자체 운영 중인 R&D 센터를 통해 해외 교육 기관 및 유명 연구진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으며, 철저한 R&D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발 빠르게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만족도가 높다.
이용훈 대표는 “진정한 교육 가치 창출을 통해 고객과 고객사의 성장에 기여하고, 이를 기반으로 교육 시장 변화를 선도해 나가자는 것이 인타임즈인이 추구하는 방향이다. 이를 토대로 완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최고의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20 대한민국을 빛낼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대상’에서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인타임즈인은 글로벌 인재 양성의 목표를 넘어, 인공지능(AI) 전문가 양성 교육 등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한 글로벌 교육으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