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8:52
연예

위키미키 김도연-최유정,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도전 [in스타]

기사입력 2020.01.18 19:31



위키미키 김도연-최유정이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에 도전했다.

18일 위키미키 최유정 SNS에는 김도연과 함께 한 ‘아무노래 챌린지’ 모습이 게재됐다.

최근 셀럽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평소 ‘도댕 듀오’라고 불리는 두 사람들은 남다른 칼군무(!)를 선보여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공개된 지코의 신곡 ‘아무노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개성 있는 댄스를 펼치는 방식의 ‘#anysongchallenge’는 현재 인기 스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틱톡 유저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며 전개되고 있다. 특히 이번 챌린지는 한국을 넘어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8개 국가에서 동시에 전개, 틱톡과 케이팝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지코는 이번 챌린지를 위해 이달 2일 틱톡 계정을 새롭게 개설한 후 재치 있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챌린지 영상들을 다양하게 공개해 연일 이슈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곡 지원사격에 나선 화사와 청하, 장성규, 송민호 등 인기 스타들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깜짝 등장해 지코의 리드에 따라 '아무노래'의 댄스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고, 지코는 스타들과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스타의 영상에 자신의 영상을 합성할 수 있는 틱톡의 듀엣 기능을 활용한 유저들의 활발한 참여가 더해져 챌린지가 더욱 기세를 올리고 있다.

지코는 "이번 신곡 '아무노래'가 ‘AnysongChalleng’로 틱톡을 만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틱톡과의 협업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유정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