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의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 질레트 랩스(Gillette Labs)가 선보이는 혁신적인 첫 제품, ‘히티드 레이저(Heated Razor)’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 에 단독 출시된다.
질레트 랩스의 ‘히티드 레이저’는 이미 미국/유럽 등지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2019 소비자가전제품박람회(CES)에 출품, 엔가젯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Engadget People’s Choice Award)를 수상하고 타임즈 매거진이 선정한 ‘100대 혁신적인 아이템’으로 선정된 제품이다.
질레트 랩스의 특허 기술인 온열 바(warming bar)가 탑재되어 버튼 하나로 손쉽게 면도에 최적화된 따뜻함을 전달해 마치 스팀타월로 면도한 것처럼 럭셔리한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50℃와 43℃ 두 단계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열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자동 과열 방지를 위한 4개의 인텔리전트 히트 센서가 면도를 하는 동안 일정한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질레트의 가장 얇고 정밀한 5중 면도날에 플렉스디스크(Flexdisc) 기술로 면도 방식과 관계없이 얼굴의 곡면에 면도날과 온열 바가 최적의 상태로 밀착되도록 만들어주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질레트는 ‘히티드 레이저’의 국내 선 출시를 기념해 29CM 쇼핑몰과 손을 잡았으며 온라인 몰은 물론, 강남역에 위치한 29CM 오프라인 스토어에도 팝업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온라인 몰에서는 29CM 단독 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을 스페셜 오더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는 ‘질레트 쉐이빙 젤’과 프리미엄 바버샵 ‘헤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에 대한 후기를 남길 경우 ‘히티드 레이저 면도날 4키트’가 제공된다. 29CM 스페셜오더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2월 말까지 29CM 오프라인 스토어에는 실제 ‘히티드 레이저’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공간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 공간은 ‘히티드 레이저’를 직접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리미엄 바버샵 ‘헤아’의 그루밍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쉐이빙 공간은 물론, ‘히티드 레이저’의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히티드 레이저 라운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헤아’의 전문 바버가 제공하는 그루밍 서비스는 ‘히티드 레이저’를 활용한 쉐이빙 서비스를 기본으로, 모든 서비스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팝업 기간 중 주말에만 운영된다.
질레트 코리아 김용우 부장은 “국내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히티드 레이저’를 그루밍 트렌드세터가 즐겨 찾는 쇼핑몰 29CM와 협업하여 단독 선 출시하게 되었다”며 “많은 사람이 ‘히티드 레이저’의 럭셔리한 면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바버샵의 스팀 타월 면도를 매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신제품, 질레트 랩스의 ‘히티드 레이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29C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