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48
연예

'슈가맨3' 헤이즈, 재석팀 슈가맨 등장에 '눈물'…"이분들 덕에 꿈 키워"

기사입력 2020.01.16 13:14 / 기사수정 2020.01.16 14:02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슈가맨3'에서 헤이즈가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1순위 슈가맨이 등장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는 ‘찐 갬성(진짜 감성) 특집’으로 그 시절 우리를 푹 빠지게 만들었던 슈가맨이 출연한다.

유재석 팀 슈가맨은 과거 ‘미니홈피 BGM’ 단골 가수로 특히 헤이즈가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1순위로 소환을 요청했던 가수인 것으로 밝혀져 이목을 끌었다. 항상 꿈꿔오던 가수와 만나게 된 헤이즈는 “(실제로 만나다니) 믿기지 않는다. 정말 우상이었다. 이분들의 음악을 듣고 가수가 된 것”이라며 눈물까지 글썽였다는 후문.

재석 팀 슈가맨 역시 “프로그램을 통해 16년 만에 완전체로 첫 무대를 했다. 서로 애타게 찾고 싶었는데 제작진이 드디어 만나게 해줬다”며 감격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슈가송’에 대해 “이 노래는 사실 내 노래 같지 않았다. 곡이 싫어서 도망다녔다”고 그동안 나타나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유희열 팀 슈가맨으로는 80-90년대 대한민국을 대표했던 포크송 가수가 소환돼 MC들 마저 옛 추억에 풍덩 빠졌다. 유희열은 “이 분들을 보니 내 20대 시절로 소환되는 기분”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반가워했다. 이어진 슈가맨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에도 “콘서트에 온 것 같다”고 극찬했다.

희열 팀 슈가맨은 “사실 유희열과 고등학교 동창이다”며 그와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이어 슈가맨이 “고등학교 이야기를 하면 희열이가 힘들어 질 것”이라고 과거 폭로전을 예고하자 유희열은 “너 이제 그만 가”라며 감동도 잠시 황급히 슈가맨을 말리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슈가맨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JTBC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