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정준일의 소극장 콘서트 ‘겨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2월 20일부터 3월 8일까지 매주 목,금,토,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 아트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2020 정준일 소극장 콘서트-겨울’(이하 ‘겨울’) 티켓이 16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정준일의 브랜드 소극장 콘서트 ‘겨울’은 오롯이 소리에 집중된 공연을 위해 특별한 무대장치 없이 미니멀하게 편성된 악기 및 목소리로만 이뤄지는 공연으로, 이를 통해 관객들에게는 보다 더 큰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2018년 가을과 겨울을 잇는 길목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열렸던 ‘겨울’은 이번에는 2020년 겨울과 봄을 잇는 길목에서 색다른 분위기로 관객들과 만난다.
특히 관객들과 더 가까운 거리에서 공연을 펼치는 만큼, 보다 더 생생하고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물할 전망이다.
정준일은 "내 마음이 내 마음 같지 않아 불안한 그런 날이 있었다. 출처 모를 외로움으로 잠 못 이루던 밤도 있었다"며 "그런 노래만 불러 그런 사람이 된건지 그런 사람이여서 그런 노래만 불렀던건지 잘 모르는 시간이 길었다. 여전히 모르겠는게 차라리 다행인 것 같다면 영원히 질문이 되는 걸까"라고 스스로 묻는 글과 함께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정준일은 관객들에 더욱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엠와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