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귀신과 산다’가 15일 오후 3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귀신과 산다’(극본 최태리, 연출 김동선)는 선호도가 높은 코믹, 호러, 로맨스가 혼합된 장르로 2018년 방영된 웹드라마 ‘만날 수 밖에 없는’ 제작사 NDS엔터테인먼트가 새로이 선보이는 작품이다. 20분 16부작으로 기획돼 2월초 네이버TV 등 온라인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전생의 잘못으로 인해 귀신으로 떠돌며 현생에서 대가를 치러 환생의 기회를 잡는다는 미션, 그리고 젊은 남녀의 사랑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물이다.
신구 조합을 이룬 출연 라인업도 눈길을 끈다. 베리굿 세형, 오바이걸 비니, ‘K팝스타 시즌6’ 크리샤 츄, ‘프로듀스 101’ 홍은기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터보 김정남, 개그우먼 김현영, 이수지 등이 막강 코믹 라인을 이루고 배우 전원주, 송운섭 등이 무게감 있는 연기력을 과시한다.
제작사 NDS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존 귀신의 무서운 모습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갈등과 한을 풀어가는 모습으로 코믹을 배경으로 한 재미에 집중하는 드라마”라며 “독특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과 귀신들이 공존을 유쾌하게 풀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작품소개
제목 : 귀신과 산다
제작 : NDS엔터테인먼트
기획·연출 : 김동선
극본 : 최태리, 이영식
출연 : 세형(베리굿), 비니(오마이걸), 크리샤 츄(K팝스타 시즌6 준우승), 홍은기(프로듀스101), 김정남(터보), 전원주, 미소, 김현영(개그우먼), 이수지(김현영), 이진희, 송운섭 등
장르 : 로맨틱 코미디 & 호러
분량 : 20분 16회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채널 : 네이버TV, 유튜브 등
방영 : 2020년 2월(예정)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NDS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