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49
연예

'개훌륭' 강형욱, 최강 공격성 진돗개 가족에 '개통령' 출격...'역대급 규모'

기사입력 2020.01.10 14:27 / 기사수정 2020.01.10 14:2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개는 훌륭하다'에서 동네를 공포에 빠뜨린 진돗개 가족의 속사정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역대급 사냥 본능으로 동네의 트러블메이커라 불리는 진돗개 가족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개훌륭’ 삼인방 강형욱, 이경규, 이유비와 일일제자인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만난 가족은 충청북도 한 동네의 소문난 진돗개 네 모녀네 집. 이 집의 진돗개들은 쥐, 닭 사냥부터 이웃 반려견까지 무는 등, 종을 가리지 않는 공격성으로 이웃들을 벌벌 떨게 만들었다.


특히 같은 핏줄인 반려견 ‘라봉이’에게까지 공격성을 보여 보호자 부부가 따로 집을 얻는 상황까지 벌어졌다고. 보호자들은 동네 이웃들에 대한 미안함은 물론 가족들이 모두 함께 살고 싶은 마음을 고백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이에 가족 관계 개선은 물론 동네 이웃들과의 공생을 위한 역대급 교육이 펼쳐졌다. 또 다른 훈련사까지 등장한 거대 교육 스케일에, 극한의 긴장감이 조성됐다고. 제자들은 심각한 분위기로 지켜보며 마음을 졸였다.

특히 이날 촬영에서 우등생으로 활약한 제자 이경규는 스승 강형욱과 함께 교육 현장에서 생동감 넘치는 실전 교육에 참여하는 기회를 얻기도 했다. 이를 통해 ‘이상적인 중재자의 역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개훌륭’은 13일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개는 훌륭하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