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04
연예

'하자있는 인간들' 신지훈, 톱스타 완벽 빙의한 '화보 장인' 탄생

기사입력 2020.01.09 10:23 / 기사수정 2020.01.09 10:23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배우 신지훈이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실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지난 1회 MBC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등장한 톱스타 박석민의 실제 화보 촬영 컷으로, 신지훈은 모델 출신답게 준비된 모든 착장을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화보 장인'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후 촬영된 컷들은 박석민의 집 세트 곳곳에 배치되어 톱스타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

신지훈은 흑백 수트 화보를 통해 남성미 넘치는 진한 카리스마를 선보인 것은 물론, 컬러 화보에서는 밝게 웃는 얼굴에서 엿보이는 청량한 소년미를 드러내는 등 전혀 다른 두 가지 이미지를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 중에서도 비주얼 원탑 톱스타와 무식하지만 착한 허당 캐릭터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신지훈이 이번 화보를 통해 보여준 다양한 매력은 뮤지컬, 웹드라마를 거쳐 KBS '별난가족', 영화 '우리들의 일기' 등에서 주연을 맡으며 차곡차곡 연기 경력을 쌓아온 그가 2020년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매주 수,목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하자있는 인간들'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