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12:15
연예

주상욱♥차예련, 독거노인 위해 천만원 상당 패딩 기부 "따뜻한 겨울 되길"

기사입력 2020.01.07 10: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가 따뜻한 행보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지난 6일 배우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청담동 동사무소에서 소외계층 아동들과 독거 노인들을 위해 천만원 상당의 패딩을 전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추운 겨울을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왔다는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패딩 하나 없이 겨울 나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어르신들과 소외 계층 아동들의 이야기를 전해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패딩을 전달했다고 한다.

이러한 주상욱, 차예련 부부의 기부 소식을 전해 들은 (주)대연에서도 패딩 기부에 함께 동참하며 따뜻함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주상욱, 차예련 부부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데, 전달한 패딩으로 조금이나마 더 따뜻한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작은 보탬이라도 꾸준히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사람들 없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 좋은 일에 앞장서는 부부가 되겠다"고 전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HB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