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5:55
연예

"솔직해진 너와 날 원해"…베리베리, 청량 벗고 묵직함 입은 'Lay Back'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1.07 18:00 / 기사수정 2020.01.07 11:1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묵직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베리베리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FACE ME(페이스 미)'를 발표했다.

신보 'FACE ME'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지만 소외 당하고 단절됨 속 상처받은 청춘들이 자신을 마주하며 인정하고 사랑하는 과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Lay Back(레이 백)'은 "내 안의 진짜 나를 마주하고 더욱 솔직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그간 청량하고 밝은 매력이 돋보였던 베리베리가 선보이는 묵직한 감성과 성숙한 매력이 인상적이다.

특히 '좀 더 솔직해진 너와 날 원해 / 긴 어둠 속에 터지듯 피어난 / Your broken heart / 날 이끈 이 밤' '화려한 적막이 내리고 / 널 향한 모든 날 채우고 / 난 너를 데려가 / 눈이 멀어가도 좋아 / 너의 Li-li-light' 등 파워풀하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가사와 힘이 넘치는 베리베리의 목소리가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Lay Back' 외에도 'PHOTO' 'Paradise' 'Curtain Call' 'MOMENT' 그리고 CD에만 수록되는 'Thank you, NEXT' 등 총 여섯 곡이 담겨 베리베리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엿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베리베리 'Lay Back' 뮤직비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