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26
연예

남도현X이한결, 엑스원 해체 심경 "원잇에게 죄송, 많은 사랑 잊지 않을 것"

기사입력 2020.01.06 23:20 / 기사수정 2020.01.06 23:3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남도현, 이한결이 그룹 엑스원 해체 심경을 전했다.

남도현과 이한결은 6일 오후 MBK보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원잇에게'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남도현은 "소식을 접하고 많이 놀라셨을 원잇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많은 사랑을 받아서 행복했다. 엑스원으로서 함께 했던 소중한 경험들을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결 역시 "기사로 소식을 접하시고 놀라신 분들에게 죄송하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 절대로 잊지 않겠다"며 "이런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엑스원 멤버들, 원잇분들이 있어서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까지 너무나 감사하고 고마웠다. 그리고 저희를 위해서 고생해 주신 스윙엔터테인먼트 여러분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엑스원 측은 이날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티오피미디어, 위엔터테인먼트, MBK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DSP미디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브랜뉴뮤직 등 X1 각 멤버들 소속사와 전원 합의를 원칙으로 협의하였으나 합의되지 않아 해체 결정했다"고 해체 소식을 전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K보이즈 공식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