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은이가 유애나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공개했다.
25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이유, [IU] Blueming Live Clip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크리스마스인 오늘. 아이유 측은 “[이지금 200만 구독자 기념] Blueming Live Clip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라는 멘트와 함께 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가 ‘2019 IU Tour Concert Love, poem’에서 선보인 ‘블루밍’ 라이브다.
아이유는 남다른 가창력으로 구독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 영상은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난 11월 18일 발표된 아이유(IU)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러브 포엠(Love poem)'은 각 음원차트에 공개된 이후 주요차트를 휩쓸며 음원 강자의 면목을 보여줬다..
아이유는 지난 11월 1일 선공개 된 곡 ‘러브 포엠’이 각종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면서 앨범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고조시켜왔다. 이번 미니앨범 '러브 포엠'은 총 6곡이 수록, 전곡을 아이유가 작사하며 프로듀서로의 역량을 발휘했다.
타이틀 곡 '블루밍(Blueming)'은 재기 발랄한 사운드와 개성 있는 신스 소스가 역동적인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탄생했다. 나이브 프로덕션과의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연출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이지금’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