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2:22
연예

'1위 올킬' 레드벨벳 "따뜻+행복하게 2019년 마무리, 감사해요" [엑's 토크]

기사입력 2019.12.24 14:06 / 기사수정 2019.12.24 14: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이 신곡 'Psycho(사이코)'를 통해 음원차트 1위 올킬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레드벨벳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엑스포츠뉴스에 "올해 '더 리브 페스티벌'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팬 여러분과도 자주 만날 수 있어 행복하다.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앨범인데,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정말 기쁘고 감사드린다. 2019년의 마무리를 너무나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라고 음원차트 1위 소감을 전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공개된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의 타이틀곡인 'Psycho'는 멜론, 플로, 지니, 벅스, 바이브(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Psycho'는 강렬한 808 베이스, 리드미컬한 하이햇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능수능란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업템포 어반 팝 곡으로, 변화무쌍한 멜로디라인과 중독성 넘치는 훅이 돋보인다. 

가사에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쿨한 메시지를 담았다. 

레드벨벳은 올 한 해 'The ReVe Festival'이라는 타이틀 아래 '짐살라빔(Zimzalabim)', '음파음파(Umpah Umpah)'를 발표,  각종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Psycho'까지 1위 행진을 이어가 트리플 히트를 달성시켰다.


레드벨벳은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 27일 'KBS 가요대축제', 31일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