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02
연예

'나 혼자 산다' 연말 정모, 이번엔 신입회원 OT로 '꿀잼 보장'

기사입력 2019.12.19 09: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입회원 오리엔테이션으로 꾸며진 ‘나 혼자 산다’ 연말 정기모임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기존 무지개 회원들과 올해 출연했던 신입회원 및 예비 신입회원이 함께하는 오리엔테이션을 담는다.

OT 장소인 MBC 연수원에 모인 선배회원들은 신입회원들을 위한 환영식을 준비했다. 이를 위해 운동장으로 테이블을 옮기던 기안84와 헨리는 시작부터 난관에 부딪히는 모습으로 명불허전 ‘얼간이 케미’를 발산한다.

OT를 위한 박나래의 특급 선물도 공개된다. 바로 풋풋한 대학생 시절로 돌아간 듯 화사한 색을 자랑하는 ‘과 점퍼’를 준비한 것이다. 예상치 못한 선물에 이시언과 성훈은 감탄을 금치 못하지만 이내 점퍼의 숨겨진 진실을 알아챈다.

환영 인사를 준비하던 선배 회원들은 고심 끝에 퍼포먼스를 선보이지만 민망함에 저절로 고개를 숙였다. 여기에 인사를 준비하던 중 기안84가 “시언아”라고 외치며 갑자기 ‘반모(반말모드)’를 시전해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올해의 명장면들로 꾸며진 ‘2020년 나 혼자 산다 달력’이 지난 13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판매 중이다. 탁상·벽걸이용 총 2가지로 구성됐으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