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59
연예

이시영, 넷플릭스 ‘스위트홈’ 출연 확정...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예고

기사입력 2019.12.18 11:11 / 기사수정 2019.12.18 11:1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이시영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출연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다.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을 흥행시킨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신예와 베테랑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극 중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터프하고 강한 서이경으로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선다. 특히 영화 ‘언니’를 통해 대역과 와이어, CG가 거의 없는 리얼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놀라게 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이시영이 쏟아낼 에너지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은 어떨지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이시영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수개월간 운동에 몰두한 그는 탄탄한 복근과 팔근육으로 시선을 압도하며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믿고 보는 배우 이시영이 새롭게 완성 시켜나갈 서이경이란 캐릭터는 어떤 매력과 활약을 보여줄지, 또 ‘스위트홈’을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주를 꾀하는 그의 색다른 변신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화이브라더스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