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24
연예

SM C&C 오리지널 콘텐츠, 제1기 콘텐츠 서포터즈 '팬PD' 모집

기사입력 2019.12.17 18:23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M C&C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할 제1기 콘텐츠 서포터즈 ‘팬PD’를 모집한다. ‘당신의 덕질을 마음껏 펼쳐라’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만큼 콘텐츠 기획, 제작 역량을 뽐낼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한다.

SM C&C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SM C&C가 제작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의 첫 공식 콘텐츠 서포터즈인 ‘팬PD’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M C&C는 동방신기의 ‘동방신기와 72시간’, 슈퍼주니어의 ‘슈주 리턴즈’, EXO의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등 글로벌 아이돌 그룹과 함께 다채로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해 전세계 팬들로부터 반응을 얻고 있다.

SM C&C 오리지널 콘텐츠의 공식 첫 서포터즈 ‘팬PD’는 ‘팬’과 ‘PD’를 합친 것으로 금손 팬들의 사심이 듬뿍 담긴 고퀄리티 온라인 콘텐츠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팬PD’는 SM C&C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서포터즈로 뽑힌 ’팬PD’들에게는 직접 콘텐츠를 기획, 제작, 홍보하는 등 잠재된 콘텐츠 역량을 마음껏 펼칠 기회를 제공한다.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 평가를 거쳐 3명의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한다.

그동안 누구도 접할 수 없었던 SM C&C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현장은 물론 각종 이벤트와 현직자 특강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팬PD’ 활동을 성실히 수행한 이들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2020년 1월을 시작으로 약 1년간 활동을 펼칠 ‘팬PD’는 SM C&C의 콘텐츠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본인이 활발하게 운영 중인 SNS 계정을 한 가지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서류 전형 기간은 17일부터 31일 자정까지다. 재기발랄한 자기소개서와 제시된 미션 과제를 공지된 메일에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포스터와 콘텐츠 서포터즈 ‘팬PD’ 운영본부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 C&C는 강호동, 신동엽 등 최고의 방송인들이 소속된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매니지먼트 사업 및 광고대행업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 제작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SM C&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