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5
연예

'나 혼자 산다' 가루요리사 이장우, 쌍화차+콜라 넣은 '족발덮밥' 공개 [전일야화]

기사입력 2019.12.07 07:10 / 기사수정 2019.12.07 01:16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이장우가 족발덮밥 레시피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가 족발덮밥 레시피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장우는 집으로 지인들을 초대한 뒤 식재료를 사와 직접 요리를 하기 시작했다. 메뉴는 족발덮밥과 된장찌개였다.

스튜디오에서는 족발덮밥이라는 말에 놀라며 이장우의 요리 실력을 궁금해 했다. 이장우는 평소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댓국밥 등을 만들어서 먹는다고 했다. 멤버들은 이장우가 순댓국밥을 집에서 요리해 먹는다고 하자 놀라워했다.

이장우는 음식을 준비하면서 다진 마늘을 쓰지 않고 바로 갈아서 사용하며 정성을 들였다. 이장우의 집에 초대된 한지상, 민우혁, 선한국은 족발덮밥을 먹어보더니 계속 감탄을 했다.



이장우는 뿌듯해 하면서 족발덮밥의 비법을 공개했다. 이장우가 집에서 직접 만들어 건강한 족발덮밥이라 예상됐지만 사실은 아니었다.

이장우는 편의점 쌍화차, 콜라를 넣어 족발을 삶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배맛 음료수, 각종 가루, 액젓, 치킨스톡 등을 넣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장우의 친구들은 물론, 스튜디오의 멤버들도 예상치 못한 레시피에 놀랐다.


이장우는 이미 쌍화차 안에 많은 약재가 들어 가 있다면서 자신만의 확고한 요리부심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