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3:19
연예

'사풀인풀' 조윤희의 싸늘한 눈빛VS오민석의 불꽃 질투...극명한 온도차

기사입력 2019.11.29 17:25 / 기사수정 2019.11.29 17:26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조윤희와 오민석이 극과 극 마음의 온도로 짜릿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내일(30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 도진우(오민석 분)이 김설아(조윤희)와 문태랑(윤박)의 달달한 모습에 분노를 터뜨린다.

앞서 김설아는 도진우가 코마상태에서 깨어난 뒤 그에게 1년간 있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을 알렸지만 그는 격한 분노를 드러내며 받아들이지 않았다. 이미 마음이 떠났다는 김설아의 말에도 그녀의 마음을 다시 돌려보려 애쓰며 두 사람의 관계에 새로운 변화가 있기를 바란 것.

이런 가운데 김설아와 도진우가 팽팽한 긴장감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즐겁게 산책을 하고 있던 김설아와 문태랑에게 도진우가 들이닥쳐 냉랭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러나 둘 사이를 의심하며 불꽃 질투를 하는 그에게 김설아는 차가운 눈빛을 보낸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쏟아낸 말들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도진우는 문태랑과도 심상치 않은 신경전을 벌이며 김설아를 사이에 둔 경쟁을 예고했다. 특히 문태랑은 도진우의 갑작스러운 등장으로 그에게 도발적인 발언을 날린다고 해 스파크 튀는 두 남자의 이야기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HB엔터테인먼트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